IT/게임

매직 서바이벌 리뷰 공략

새우깡바삭이 2020. 3. 10. 12:00
728x90

 

 

오늘 알아볼 게임은 나한테 다가오는 먼지(?) 같은 적으로부터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며 버티는 게임입니다.

 

12분이 넘어가게 되면 다음 스테이지가 열리게 되며 8~12분대가 적이 많아져 버티기가 힘들어집니다.

 

총 3스테이지로 실험동, 가상생태계 심층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

 

친구가 하는 것을 보고 재밌어 보여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플레이 하다보면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하게 된답니다.^^

 

조작법은 상당히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. 화면을 클릭을 하면 조이스틱이 생기면서 움직이면

 

그 방향대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.

 

 

 

적과 부딪히게 된다면 통과하는게 아니라 여러번 부딪혀 크게 데미지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;;

 

먼지 중에서 아주 빠른 속도로 다가오는 먼지가 있는데 걔는 갑자기 나타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.

 

그리고 이 게임은 맵 크기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서 한 방향으로 계속 갈 수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플레이 하는 중에 마나구슬이 나오게 되는데 그것을 먹게 되면 레벨이 올라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됩니다.

 

대부분의 경우 (소)의 마나 구슬이 나오지만 가끔 (중)과 (대)가 나오게 됩니다.

 

하지만 그걸 먹겠다고 무리해서 적과 가까이 가서 죽는 경우는 없도록 합시다.

 

 

 

 

무적의 결정: 짧은 시간동안 무적이 되는 무적의 결정은 적이 몰려오는 순간 때 마나구슬이나 체력구슬을 먹으며 다른 방향으로 도망 갈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.

 

보물상자& 유물함 : 보물상자랑 유물함 안에서는 다양한 아티팩트들이 나와 플레이 할 때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.

 

하지만 아티팩트중에는 오히려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아티팩트가 있기 때문에 잘 보고 선택해야 합니다.

 

세포 : 세포는 게임 끝나고 난 후 연구에서 게임 시작할 때의 기본 스텟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.

 

게임을 오래 끌고 간다면 많이 주니 굳이 먹지 않아도 됩니다.

 

 

 

마나구슬을 먹어서 레벨 업을 하게 되면 기술을 선택 할 수 있게 되는데 여러 기술 중에 후반에 가면 유체화랑 베리어가

생존에 엄청나게 도움이 되니 애용하도록 합시다~.

 

유체화가 발동 된 시간을 이용해 마나구슬과 체력 구슬을 빠르게 먹고 안전한 곳으로 도망갈 수가 있고

 

베리어로 피하지 못할 적을 여러번 막어 체력이 많이 깎이는 것을 방지 할 수가 있습니다.

 

또한 낮은 확률로 밑에 사진에 있는 여러가지의 패시브들이 뜰 수도 있습니다.

 

자세히 보게 되면 좋은 것도 많지만 초당체력 감소 최대체력 감소등 희한한 패시브들 많으니 잘 보고 신중히 고르세요. 

 

 

 

밑에 사진처럼 빨간색 먼지는 부딪히게 되면 데미지가 강력하니 빨간 먼지랑 부딪힐 바에는 

 

일반 먼지랑 부딪혀서 지나가는 게 더 나은 방법입니다.

 

 

 

오늘은 매직 서바이벌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고 다음 글에서는 어떻게 하면 밑에 사진처럼 20분을 넘길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